본문바로가기

Incheon City Tour 인천시티투어

전체메뉴

닫기

INCHEON CITY TOUR

테마노선

CMS 등록 필요

  1. 인천관광공사
  2. CMS 미등록
  3. CMS 미등록

사진 클릭 시, 해당 관광명소 누리집으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수도권 서부 지역의 유일한 루지, 곤돌라, Food Court, 테마 산책로 등을 갖춘 리조트입니다.
짙은 숲내음을 맡으며 곤돌라를 타고 정상에 올라서면 전망대에서는 낙조가 아름다운 강화도 해변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동양 최대 길이의 "루지"는 스키 슬로프에 조성된 1.8km 트랙을 통과해 다이나믹하게 내려올수 있습니다. 강화도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원시림 산책로에 초목과 암석원 사이사이에 조성된 포레스트 어드벤쳐는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즐길수 있는 시설들로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도록 흥미로운 테마로 꾸며져 있습니다.

해든뮤지엄

광성보

사적 제 227호. 강화해협을 지키는 중요한 요새로, 강화 12진보의 하나입니다. 고려가 몽골의 침략에 대항하기 위하여 강화도로 천도 한 후에 돌과 흙을 섞어 해협을 따라 길게 쌓았으며, 1871년 신미양요 때 가장 치열했던 격전지이기도 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강화약쑥체험

강화약쑥체험

강화사자발약쑥은 강화도에서 생산된 강화약쑥만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전통으로 전해오는 약쑥 채취는 오월 단오시기에 새벽에 이슬 맞은 약쑥을 채취해 음지에서 3년간 숙성시킵니다.
체험으로는 약쑥을 이용한 족욕, 좌훈, 발뜸 등이 있으며, ‘제2의심장’이라 불리는 건강한 발 관리를 위해 발뜸, 족욕은 특유의 향과 성분으로 지친 발과 몸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금풍양조장

금풍양조장

1931년 이전 일제 강점기 지어진 양조장으로 강화도 전통주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1938년 인천주류품평회 탁주부분 우등상을 수상하였으며, 현재 90주년을 맞이하여 3대째 운영중입니다.
강화도 최초 지역특산무 면허를 취득했으며, 옛 목조건물을 그대로 보존하여 3無원칙(무농약, 강화도쌀, 최고급원료, 무감미료, 재활용 등)을 준수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